[파스텔배움 글쓰기 특강] 생의 경계에서 글쓰기
Sold out
20,000




파스텔배움 글쓰기 특강

생의 경계에서 글쓰기





강의 정보| 



강의명  [파스텔배움 글쓰기 특강] 생의 경계에서 글쓰기

강사  남궁인 의사/작가

기간  2017년 9월 2일 토요일 오후 5시 ~ 7시

장소  빨간책방 CAFE 3층 합정 파스텔배움 강의실(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27, 3층)

수강 인원 40명 

수강료 2만원



 

강의 소개



파스텔배움 글쓰기 특강!

공감하는, 느낌 있는, 생과 사의 경계를 넘나드는, 입맛으로 추억하는, 아름다운 글쓰기에 대한 모든 것.


《만약은 없다》, 《지독한 하루》 남궁인 의사/작가와 함께 "생의 경계에서 글쓰기" 시간을 나눠봅니다.


왜, 무엇을 쓸지

어떻게 써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한 문장을 쓰는 일이

한 마디를 꺼내는 일보다 어렵다면


마음을 나누는 파스텔배움 "글쓰기 특강"에서 함께 만나길 바랍니다.






강사 소개|




남궁인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병원에서 응급의학과 전문의를 취득, 현재 이대목동병원 임상조교수로 재직중이다. 읽기와 쓰기를 좋아해 그 틈바구니 속에서도 무엇인가 계속 적어댔으며, 글로 전해지는 감정보다 아름다운 것은 없다고 믿는다.
누군가의 안온한 하루는 곧 누군가의 지독한 하루이기도 하다. 매일 밤 응급실은 예기치 못한 불행을 겪은 사람들로 붐빈다. 응급의학과 의사는 그 불행을 하나도 피할 수 없는 사람이다. 그 현장에서 숱한 하루를 버텨낸 의사의 목소리를 이 책에 담았다. 여기 담긴 기록은 매일의 비극을 똑똑히 목격하고 마치 참회하듯 써내려간 글들이다. 결국 예고 없이 닥치는 운명의 가혹함을 인간의 힘으로 이겨내지 못했을지라도, 이야기하고 싶었다. 지독한 하루 앞에 지독하게 저항하는 인간의 간절함이 여기 있음을.

페이스북: www.facebook.com/ihn.namkoong







신청 안내



1. 카드 결제와 무통장입금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됨을 알려드립니다. 

2. (무통장입금의 경우)페이지 상단의 '구매하기'를 누르시고 주문자 정보를 입력하신 후 저장이 돼야 무통장입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3. (무통장입금의 경우)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분은 pastelbaeum@gmail.com로 말씀해주세요.


*신청하신 분 성함과 입금하신 분 성함이 다를 경우 pastelbaeum@gmail.com으로 해당 내용을 알려주셔야 예매 완료 처리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받는 사람'은 '이응민'으로 표시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신청 후 수업 시작 1주일 전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예매가 자동 취소됩니다

※입금 완료 메일을 받으시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수강인원 미달시 폐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취소 시 환불 정책(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환불 신청은 pastelbaeum@gmail.com으로 해당 강좌와 성함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뉴 Q&A를 참고해주세요.

환불 관련 내용과 함께 입금받으실 계좌, 예금주를 Contact 메뉴를 통해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답변드립니다. (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개강 전일까지 ▷ 전액 환불 


개강 당일 ▷ 환불 불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Q&A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contact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27, 3층

빨간책방 장소 문의: 02-332-1995

E-Mail. pastelbaeum@gmail.com (메일 문의 시, 가장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nstagram. @pastelbaeum

Twitter. @pastelba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