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빌레 명사 초청, 그분이 Onda <베어매거진 서상민 편집장>
SOLDOUT
20,000



일시     7월 26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 9시 

장소     복합문화공간 온다빌레

정원     30명 

참가비  2만원 (아메리카노/ 티 / 수제맥주1잔을 드립니다)



강사 소개


서상민 편집장 (Bear Magazine)

행복한 일을 하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베어매거진’ (Bear Magazine)은 킨포크 매거진 한국어판을 만드는 디자인이음의 계간지로 잘 알려져있다. 

창간호 주제인 Coffee를 시작으로 Flower, Memory, Country 등 우리의 일상을 채우는 주제와 밀접한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그들의 이야기를 대중들에게 들려주는 작업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강연 소개


인간이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다가 '일의 소중함에 좀 더 공감하면 행복해질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행복하게 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휴먼매거진 <Bear Magazine> 을 창간한 서상민 편집장의 철학과 

최근 발행된 12호 'Country' 편 속 숨겨진 이야기를 들어보는 귀중한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대부분 도시에서 태어나 도시의 틀을 벗어나지 못하고 살아갑니다. 현재 삶의 터전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공간이어서 그런지 도시의 삶에 지친 사람들은 시골의 삶을 꿈꾸곤 합니다. 맑은 공기, 빌딩 숲이 아니라 푸르른 산자락에 둘러싸인 마을, 자동차 경적 소리 대신 새소리, 텃밭에서 직접 기른 농산물로 차린 소박한 밥상. 그곳에서는 출퇴근길 만원버스에 시달리지 않아도 되고 흙길을 밟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하며 소박하고 여유롭게 살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진짜 시골의 삶은 어떨까요? 시골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삶을 꾸려가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러다 보면 나만의 삶도 그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 Bear Magazine 12호 'Country' 출판사 리뷰 중 - 



신청 안내


- 카드 결제와 무통장입금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페이지 상단의 '구매하기'를 누르시고 결제해주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받는 사람'은 '이응민'으로 표시되며, 행사일 2일 전까지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예매가 자동 취소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분은 info@frente.kr로 말씀해주세요.

- 신청하신 분 성함과 입금하신 분 성함이 다를 경우 info@frente.kr로 해당 내용을 알려주셔야 예매 완료 처리됩니다.



유의 사항

- 티켓은 따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행사 당일 온다빌레에서 예매 정보 확인 후 입장 안내합니다.

- 모든 행사는 정각에 시작합니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조금 여유있게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공간이 따로 없사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취소 시 환불 정책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예매 후 환불 불가합니다. (양도 가능) 

- 예매 후 1일 이내(24시간) 취소하실 경우에만 100% 환불됩니다.



contact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85 지하 2층 

E-Mail. info@frente.kr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로 부탁드리며 답변 시간은 평일 오후 1시~10시까지입니다.)

Instagram. @ondabile @frente_shop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ndabile

Blog. https://blog.naver.com/ondabile

Homepage. https://www.ondabile.com





구매평
Q&A